ESG 선보 봉사단, ‘온기 가득’ 배식 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6-05-18 23:57

본문

8c077cb90007088444ddc6f0653aedd2_1779116198_4264.png

8c077cb90007088444ddc6f0653aedd2_1779116200_2336.png

8c077cb90007088444ddc6f0653aedd2_1779116201_2058.png

8c077cb90007088444ddc6f0653aedd2_1779116202_225.png
 

선보 봉사단은 4월 14일 부산 사하구 몰운대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정기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박두선 부회장과 손진석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 10명이 참여해 식사 준비와 배식, 설거지 및 식당 정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함께했다. 

봉사단은 어르신들에게 정성 어린 식사와 따뜻한 안부를 전하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눴다.

특히 이번 봉사에는 김자영 선임과 이주원 인턴이 새롭게 참여해 활기를 더했으며, 참여자들은 나눔의 의미와 보람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SB선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 문화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